본문 바로가기
장꾸의 식성

[분식] 보이면 먹어야하는 푸드트럭 - 팔천순대

by 짜장꾸 2023. 3. 8.
반응형

오늘은 한 번쯤 본 적 있는, 보이면 먹어야 하는 분식 푸드 트럭 팔천순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팔천순대 메뉴


팔천순대 푸드트럭의 모습입니다.

매일 계시는 게 아니고, 매주 정해진 날짜에만 오신다고 합니다. 그때그때 유동인구 많고, 자리 좋은 곳으로만 오십니다. 이 동네에는 매주 토요일만 오시는데 오실 때마다 줄이 잔뜩 있어서 저도 기다려서 한 번 먹어봤습니다. (늦으면 품절도 됩니다! 미리 썰어놓으시는 게
아니라 주문 즉시 썰어주셔서 받는데 꽤나 오래 걸립니다. )

팔천순대가격

팔천순대 가격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찰순대는 탄수화물만 가득한 느낌이라 별로 안 좋아하는데 모둠순대에 평소에 먹기 어려운 순대들이 가득해서 좋았습니다. 2인 기준 소자로 주문하니 양도 충분했습니다. (술안주 느낌 가득하니 들어가시면서 맥주나 소주 한 잔 사가시면 딱입니다. )

팔천순대 메뉴 및 가격


팔천순대 메뉴 및 가격입니다.

모둠 메뉴 외에도 단품 메뉴 구성도 있습니다. 가격대는 대부분 7,000원이었습니다.
저 많은 맛들은 모두 조금씩 맛볼 수 있는 것이 모둠순대입니다. 서브메뉴로 미니족발도 판매하고 있네요. 이렇게 한참 기다리고 있으면 사장님이 써시다가 맛보라고 맛보기 순대도 한 개씩 주시는데 별미였습니다.

팔천순대 모듬 소


팔천순대 모둠순대 크기 소자입니다.

모둠순대와 추가적으로 다양한 내장까지 해서 정말 스티로폼 그릇이 넘치도록 주십니다. 이렇게 주시니 정말 2인이 먹기에도 충분했습니다.
순대들도 하나하나 냄새나는 것 없이 맛있었습니다. 대신 순대만 먹으면 느끼하실 수도 있으니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음식이나 술과 페어링 하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불닭볶음면과 맥주를 함께 곁들여먹었습니다. 강추)

요새는 지나가다 만나는 붕어빵이나 타코야끼 등 푸드트럭이 반가울 때가 많습니다. 혹여 지나가다 만날 일이 있으시면  한 번쯤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