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꾸의 식성

[제주 카페] 제주 구좌읍에서 만난 인생 카페 - 블루보틀 제주 카페

by 짜장꾸 2023. 2. 11.
반응형

제주도의 동쪽 구좌읍에서 만난 인생카페 블루보틀 제주 카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주에 오면서 특별하게 가고 싶은 곳이나 먹고 싶은 것은 없었는데 제주에 생겼다는 블루보틀에는 꼭 가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방문하게 된 블루보틀 제주 카페입니다. 위치는 여기가 맞나? 하는 곳까지 내비게이션을 따라서 계속 가시면 됩니다. 그럼 예쁘고 낮은 건물들이 있는 곳 맞습니다.

 

주차장은 낮은 건물들 사이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뭔지 모르고 좁은 길로 따라 들어가면 안 되고 중간에 건물 사이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제주 제주시 구좌읍 번영로 2133-30

영업시간

월 - 일 09:00 ~ 19:00

설, 추석 당일 휴무

주차장 O  / 제주맥주와 붙어있음 / 포토스폿 O


 

블루보틀 제주 카페 외관

 

깔끔한 외관의 모습입니다. 

저 파란색 병이 뭔지.. 정말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서울까지 갔을 땐 어려워서 제주 온 김에 오게 되었습니다. 푸르른 자연과 숲 속에 있는 블루보틀 제주 카페의 모습이 참 인상 깊었습니다.

블루보틀 제주 카페 내부

 

블루보틀 제주 카페의 각종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파란 병이 뭔지 사고 싶은 것들이 많았는데 제 생각에는 가격이 합리적이지 못해 눈으로 구경하는 것으로 만족했습니다. 그래도 텀블러 하나는 갖고 싶었는데.. 환경을 지키려고 사는 텀블러를 너무 자주, 많이 사는 것 같아서 꾹 참았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굿즈와 드립백, 캔커피들도 준비되어 있어서 제주 선물용으로 사기 딱 좋은 것 같습니다.

블루보틀 제주 카페 내부2

 

우드한 톤으로 맞추어진 전체 느낌입니다. 

안 그래도 제주의 숲 한가운데에 있는데, 그러한 느낌을 더욱 부각해 주는 인테리어였습니다. 큰 창문에서 보이는 돌담과 억새, 나무들을 바라보면 마음이 편안해졌습니다.

 

저는 평일 점심이 지난 시간이었는데도 앉을자리 없이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가게 내부에서 드실 분들은 미리 자리를 잡으시고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아니시면 테이크아웃잔으로 준비해 주시는데, 이후에 자리가 나도 테이크아웃 잔으로는 가게 내부에서 취식이 불가합니다.

 

블루보틀 제주 카페 커피 메뉴

블루보틀 제주 카페의 커피 메뉴 및 가격입니다. 

저는 기본 라테를 마셨고, 가족들은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라테와 음료, 빵들을 먹었습니다. 제주에만 판다는 감자빵이 있었는데 조카가 먹길래 한 입 뺏어먹었는데.. 꼭 드셔보는 걸 추천드리는 맛입니다. (조카가 더 주기 싫어서 도망가서 사진은 못 찍었습니다.)

블루보틀 제주 카페 라테 및

날씨가 좋아 굳이 안에서 먹지 않아도 될 것 같아 테이크아웃해서 밖에서 먹었습니다. 제주도의 자연 속에서 먹는 블루보틀 라테라니 이 날만큼은 정말 외국 부럽지 않게 즐겼던 것 같습니다. 저는 아메리카노를 주로 먹는데 블루보틀은 라테가 더 유명해서 먹어봤는데, 진하고 향이 강한 느낌의 라테이기보다는 부드럽고 향긋한 맛있는 라테였습니다.

 

가족과 함께여서 더 오랜 시간 카페에 머물지는 못했지만 또 다른 어느 날씨 좋은 날에 다시 와서 오랫동안 풍경을 바라보면서 앉아있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