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꾸의 식성

[대구 가창 카페] 여유로운 숲 속에서 즐기는 커피 - 오퐁드부아 카페

by 짜장꾸 2023. 2. 21.
반응형

대구 달성군 가창에 위치한 카페, 여유로운 숲 속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 오퐁드부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운영시간

월 - 금 11:00 ~ 19:00, 라스트오더 18:30
토 - 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브레이크타임 없음 / 주차장 구비 / 반려동물 동반 가능 / 단체석


저번 글에 이어 오늘은 카페 오퐁드부아입니다. 오퐁드부아는 다이닝, 티, 카페, 숙소까지 다 갖춘 곳이었습니다. 처음 가봤는데 꼭 제주도처럼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이곳도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 편해서 좋았습니다. 특히 이번엔 강아지와 함께 오지 못했지만 반려동물과 함께 올 수 있는 카페여서 다음에 방문할 땐 강아지와 함께 와야겠습니다.

카페 오퐁드부아 외관


카페 오퐁드부아는 두 개의 동으로 되어있는데 주문하고 받는 메인 동입니다.
이곳에서는 반려동물 출입이 안 되고, 다른 동만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다이닝과는 다르게 사람이 많았습니다. 이곳도 마치 제주도처럼 햇살 맛집이었습니다.

카페 오퐁드부아 메뉴판 및 가격 


카페 오퐁드부아 메뉴판 및 가격과 베이커리 종류입니다.
아메리카노 기준 5,500원입니다. 비싼 편이긴 한데 뷰와 반려동물이 함께할 수 있는 점 생각하면 괜찮은 가격인 것 같습니다.
베이커리도 직접 굽는 곳이라서 가격대가 나쁘다고 생각 들진 않습니다. 시즌에 맞게 딸기 제품들이 있었고, 저는 바삭한 바게트가 당겨서 시켜보았습니다.

카페 오퐁드부아 내부


카페 오퐁드부아 내부 모습입니다.
화덕 난로와 햇살, 나무 등 마치 제주도처럼 느껴지는 공간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분위기 참 좋아합니다.

카페 오퐁드부아 메뉴


카페 오퐁드부아 바게트와 아메리카노, 라테입니다.
커피 맛은 평범한 편이었꼬 바게트는 빠삭하니 좋았습니다. 생크림 처음엔 그냥 주셔서 맛있게 와구와구 먹었는데, 빵에 비해 양이 적어서 리필받으려고 하니 추가 금액 받았습니다. 아껴드세요.. 두 번 받으니까 좀 물려서 다 못 먹었습니다.

카페가 예쁘고, 반려동물도 함께 갈 수 있어서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카페였습니다. 날씨 좋을 때 가족과 혹은 반려동물과 함께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